회사소개

회사소개변화를 만드는 기업, 좋은사람들 입니다.

VISION&MISSION

GP인(人)3C핵심가치 유쾌한 상상력과 새로운 시도로 세상을 바꾸는 즐거운기업

창의CREATIVE
익숙한 것들에 대한 다른 생각과 표현
도전CHALLENGE
내가 먼저 열정을 가지고 시작하는것
소통&협력COMMUNICATION
내가 먼저 열정을 가지고 시작하는것

CI

기존의 틀을 깨는 INNOVATION 정신
들의 ‘ㄹ’을 반대로하여 기존의 틀을 깨고 다시 한번 도전하는 Innovation 정신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한글 워드 마크로 표현된 좋은 사람들의 CI는 젊은 기업의 이미지를 리듬감 있게 표현하여 새로운 느낌의 차별성이 강한
이미지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전체적인 이미지는 부드러움과 리듬감을 강조함으로써 미래의 꿈과 젊음을 지향하는
활기차고 도전적인 좋은 사람들의 이미지를 부각시켰고 가로획을 길게 연결한 모티브는 미래를 향해 함께 걷고
있는 사람들을 표현했습니다.
심볼의 4가지 모티브
Creativity, Challenge, Communication,Cooperation의 의미를 담고 있는 4가지모티브는
익숙한것들에 대한 창의적인표현과열정을가지고 시작하는 도전정신, 서로에게 최고의동료가되어주는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한 좋은 사람들의 핵심 가치를 상징합니다.
Color System
메인칼라인 다크블루는 창조, 젊음, 개성 등을 상징하며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의 이미지를 강하게 나타내고
있으며, 심볼을 나타내는 그린 칼라는 젊은 기업의 자유분방함과 활기찬 이미지그리고 편안함과 새로운 생명, 신세대적
즐거움을 표현 합니다.

BRAND브랜드 소개

  • 매일 새로운 스타일을 입을 수 있는
    JD JAMES DEAN
    즐거움을 추구하는 내의, 폭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하는
    중저가 패션 언더웨어 ‘돈앤돈스’브랜드로 시작하여 2012년
    JD 제임스딘이라는 브랜드로 기본물과 트랜드물의 적절한 조화를 통해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소규모 창업 투자가 가능하며 현재 시장 상권의 특수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 Don&Dons
    즐거운 내의 돈앤돈스
    즐거움을 추구하는 내의 돈앤돈스는 폭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하는
    중저가 패션언더웨어 브랜드입니다.
    돈앤돈스는 베이직 제품과 트랜디한 제품의 적절한 조화를 통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 소중한 아이를 위한
    감성 데일리웨어
    소중한 내 아이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감성 데일리웨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으로 아이도엄마도 즐거워지는
    프레비니 by 제임스딘
  •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모노톤 베이비를 차별화한
    감성 베이비 브랜드
    내 아이의 옷을 고를 때 가장 꼼꼼해지는
    엄마가 추천하는 베비라.
    소재의 차이를 아는 엄마에겐 보입니다.
장바구니